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DMCK, 아크 앰플의 귀환.. 3년만에 아크 앰플 포르테 출시
작성자 DMCK 인더스트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8 15:48: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8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아크 앰플 포르테’를 5월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2006년 ‘클린 아크 앰플’을 첫 출시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앰플로 DMCK에서 지난 15년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자연주의 제품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는 소비자 니즈의 변화와 일부 성분이 의약품으로 전환됨에 따라 2017년 하반기에 식물성 자연유래성분으로 리뉴얼을 했다. 그 후 3년 만에 리뉴얼 그 이상의 임상을 업그레이드시켜 선보이는 제품이다.

초기 원조 아크 앰플을 오마주한 ‘아크 앰플 포르테’는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용 허브 조성물, 모공축소 및 피지분비 억제용 조성물, 여드름 개선 및 면역증강용 조성물의 세가지 특허물질과 함께 DMCK만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는 여드름 개선용 조성물 특허 기술이 더해 4개의 특허 성분으로 구성했다.

DMCK는 그동안 기존 클린 아크 앰플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호 요소는 더 좋게, 불호 요소는 최대한 개선하기 위해 핵심원료 및 배합기술에 대한 연구와 임상을 꾸준히 노력했다.

디엠씨케이 관계자는 “수많은 에스테티션들이 선택한 브랜드인 만큼 더욱 빠르고 강한 효능효과로 만족스러운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하여 돌아왔다”며 “제품에 대한 니즈가 다양하고, 각자의 피부타입에 따라 맞는 성분과 맞지 않는 성분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 ‘클린 아크 앰플’, ‘클린 아크 플러스 앰플’, ‘클린 아크 포르테’ 3가지로 나누어 진정 앰플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로고

    CUSTOMER CENTER

  • 02.868.0870

    OPEN: AM 09:00 - PM 06:00

    SAT,SUN,HOLIDAY OFF

    국민은행 : 721801-01-437970

    조선 (디엠씨케이 인더스트리)

keyboard_arrow_up
keyboard_arrow_down